본 포스트는 블로그 포스팅용이 아닌, 각종 커뮤니티 웹사이트 링크용입니다.



KTF향 미라지(SPH-M4800)을 판매합니다.

2008년 11월 18일 구입하여 지금까지 사용하였고, 현재 노키아 6210s를 구입하게되면서 공기기가 된 미라지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모두 6210s를 찍은 사진입니다.)

액정스크린에 보호필름을 붙이면, 터치감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붙이지 않았더랬고 때문에 액정스크린에 크고 작은 생채기들이 있습니다.
배터리 케이스에는 이전에 작업하면서 실수로 뭍은 강력 본드 자국이 새끼 손톱 반 정도의 크기로 뭍어있고, 이어폰 단자 덮개 윗부분에 긁힌듯한 생채기가 있으며, 핑거마우스 부분에도 작은 생채기들이 여럿 있습니다.
실물을 멀리서 보거나 사진에서 보면,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아 글로 자세히 표현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구성품은 박풀 구성이지만, 단 이어폰은 하얀색 이어폰이 동봉됩니다.
박풀 구성에는 비닐부터 시작해 동봉된 CD 2장, 설명서, 미라지 본체, 표준 배터리 2개, 배터리 어댑터, 데이터 케이블, 전원 핀 어댑터 등이 포함됩니다.
여기에 노키아 6210s에 기본으로 들어있던 1GB Micro SD 메모리 카드를 첨부합니다.
(참고로 배터리에 붙인 포스트잇은 배터리를 미라지에서 쉽게 빼기 위해 붙인 것입니다.:) )

더불어 제가 그 동안 미라지를 사용하면서 정리해둔 프로그램 파일을 CD로 구워서 드리겠습니다.
자주 하드리셋을 해야하는 미라지인 터라 프로그램 파일을 폴더에 마구잡이로 저장해둔 것이 아니고, 출처와 간단한 설치 방법 등을 텍스트 파일로 함께 폴더 구성을 해두어서 제 미라지를 받아보신 분은 보다 간편하게 세팅을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더불어 제 블로그에 미라지 초기 세팅 방법을 보다 구체적으로 포스팅해두어서 같이 참고하시면 크게 도움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가격은 23만원이며, 네고 문의 가능합니다.
거래 방법은 인천 작전역 직거래 우선이며, 그 외에는 선입금 택배 착불 거래 가능합니다.
연락처는 010-9515-구팔팔구 로 문자 메시지를 우선으로 부탁드립니다.

































2009.05.09


+ Recent posts